아내의맛 함소원, 진화 나이?, 진화 직업은? 함소원 진화 부부


함소원과 진화 부부가 출연하는 아내의 맛 프로그램은 방영될 때마다 함소원 그리고 그녀 보다 더 큰 관심을 받는 진화에게 여러가지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함소원의 남편 진화의 나이는 올해 1994년생 25살로 올해 1976년생 함소원 43살과 18살 차이가 난다. 함소원 남편 진화의 나이 뿐만 아니라 그의 재산 그리고 진화의 직업에 대해서도 사람들이 관심이 많은데 남편 진화의 직업은 현재 의료 공장과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는 CEO라는 점을 과거 함소원이 KBS 해피투게더에서 언급한 적이 있다. 


함소원과 진화 부부에 대한 관심은 아내의 맛 방송 뿐만아니라 연예정보프로그램에 나왔을 때에도 그리고 해피 투게더에 나왔을 때에도 이어졌다. 오늘 아내의 맛 프로그램에서는 함소원과 진화 부부, 함진 부부의 2세의 이름을 작명하는 것이 주요 에피소드라고 예고편에 나왔다. 중국의 시아버지와 시어머니를 찾아간 함소원은 남편과 함께 곧 태어나게될 함진 부부의 2세의 이름을 물어본다. 


그리고 오늘 방송에서는 함진 부부의 2세 이름 짓기도 포함하지만 함소원이 중국의 남편 가족들을 만나는 과정도 나온다고 한다. 그 과정에서 시어머니가 준비한 "돼지 눈알" 요리가 나온다고 하는데 중국에서는 그리고 시어머니의 마음은 함소원이 이쁜 아기를 낳기를 바라는 바음에서 "돼지 눈알" 요리를 준비했다는 것이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