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48 장원영, 꾸준한 3위권 데뷔가 보인다.

프로듀스48에 출연중인 연습생 장원영은 시작부터 상위권에서 랭크되어 있더니, 현재까지도 꾸준한 상위권 3위를 유지하고 있다. "너무너무너무" 경연조에서 장원영은 센터를 맡으면서 좋은 무대를 보여주었고 앞으로 발전가능성이 높다는 포텐셜을 확실히 가진 연습생이라는 것을 입증했다. 장원영은 1차 순위 발표식에서 이가은, 안유진에 이어서 3등(539,596 표)을 하면서 데뷔가 보이는 것 처럼 느껴졌다. 

장원영의 국적에 대해서는 아직까지도 논란이 있는데 소속사에서는 구체적인 답변을 하고 있지 않아서 팬들 사이에서는 대만 국적의 한국 화교인것으로 추측만 하고 있을 뿐이다. 한국에서 초등학교, 중학교를 나온 장원영인데 국적에 대해서는 나중에라도 제대로된 언급이 있어야 팬들 사이에서 궁금증이 해결될 것 같다.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소속의 2004년생의 장원영은 프로듀스48 1화부터 순위를 봐도 큰 변동이 없어서 앞으로 데뷔가 성공적으로 이뤄질 것으로 예상된다. 3위와 4위 사이에서 왔다갔다 하는 순위변동만 있을뿐 4위 아래로 내려간 적이 없기 때문에 탄탄한 고정층이 장원영의 데뷔를 위해서 열심히 투표하고 있는 것 같고 방송이 거듭될 수록 새로운 팬층이 유입되고 있다고 생각된다. 따라서 장원영이 앞으로 방송에서 큰 실수를 하지 않는 한 데뷔조에 들어갈 것이 예상된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