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콜센타 재방송 다시보기 임영웅 크러쉬

사랑의 콜센타 재방송 다시보기 임영웅 크러쉬 

TV 조선의 간판 예능, 인기 예능프로그램 사랑의 콜센타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 32화 방송은 트로트 스타들과 그들의 비지니스 친구들의 만남으로 꾸며졌습니다. 일명 트.친.소 비.친.소 라는 소제목으로 이뤄진 방송은 트로트 스타들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비지니스 친구들과 팀을 이뤄 친구의 곡을 함께 부르는 미션으로 대결을 펼쳤습니다.

 

 

임영웅은 크러쉬와 함께 무대를 꾸몄는데, 사랑의 콜센타 32화 방송을 놓치신 분들은 위 주소들을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래 내용에는 32화 재방송 편성 내용과 다시보기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날 크러쉬의 등장 후 인터뷰를 통해서 알게 된 점은 크러쉬를 포함한 크러쉬 온 가족이 임영웅의 팬이고 크러쉬가 군 입대 전 이번 콜센타 방송이 마지막 방송일정이라는 점 입니다. 과연 크러쉬와 임영웅, 임영웅과 크러쉬는 트.친.소 2에서 우승을 했을까요?

사랑의 콜센타 재방송 

사랑의 콜센타 재방송 편성표를 살펴보면 11월 12일 방송된 32화의 경우 TV 조선에서 여러차례 재방송 일정이 잡혀있었습니다. 13일 금요일 10시, 11시 30분 2차례, 14일 토요일 오후 5시 30분, 7시 55분 2차례, 15일 일요일 오후 4시 40분 1차례 32화 방송을 재방송을 통해 볼 수 있습니다. 

재방송 외 따로 다시보기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은 분들은 사랑의 콜센타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다시보기를 시청하시면 됩니다. 스트리밍 및 다운로드가 초고화질, 고화질, 일반화질로 이뤄져 있어서 사랑의 콜센타 팬들은 이미 TV 조선에 가입되어 있을 것이고 해당하는 조건에 따라서 결제를 한 뒤 시청하시면 됩니다. 혹은 OTT 업체인 TVING을 통해서도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 32화 방송 다시보기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임영웅과 크러쉬 

임영웅의 친구로 소개 가수 크러쉬가 방송을 찾아왔습니다. 크러쉬는 자신의 히트곡 "놓아줘"를 부르며 무대를 꾸몄고 트롯맨들 그리고 그의 친구들로부터 큰 반응을 얻어냈습니다. 이어지는 라운드에서는 "이제 나만 믿어요"를 선곡하면서 크러쉬 특유의 감성을 느끼게 해주었습니다.

2라운드에서는 크러쉬의 파트너 임영웅이 크러쉬의 곡을 선곡해서 무대를 꾸미는 것이었는데, 임영웅이 선곡한 내역을 보면 크러쉬의 "Beautiful" 을 준비해서 좋은 무대를 보여주었습니다. 뷰티풀전에는 성시경 원곡의 넌 감동이었어를 완벽하게 소화하면서 트.친.소 2 2라운드 완승을 위한 초석을 다졌습니다. 

 

‘고백’ ♬ 크러쉬 ✕ MC웅의 숨겨왔던 랩 실력🎤

사랑의 콜센타 | [사랑의 콜센타 32회] 모두들 굿 나잇! 하지만 못 잘걸?!

tv.naver.com

그리고 어제 32화 사랑의 콜센타 방송에서 가장 신선하고 놀라웠던 무대는 임영웅이 준비한 랩 실력이었습니다. 크러쉬와 함께 다이나믹듀오의 "고백" 을 무대에서 불렀는데 랩 실력 역시도 준수하고 무대를 잘 소화해서 결국 최종적으로 크러쉬와 임영웅은 좋은 점수를 받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