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FA컵 중계 해외축구 무료중계 보는법

반응형

설 연휴가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2월 10일 수요일 오전부터 금요일까지 잉글랜드 FA컵 16강전이 펼쳐집니다. 해외축구 특히나 EPL을 즐겨보시는 해외축구 팬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타이밍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FA컵 중계 사이트, 잉글랜드 FA컵 16강전 일정과 중계를 보는 법에 대해서 알아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해외축구 무료 중계를 보는 법은 아래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FA컵 중계 해외축구 무료중계 보는 법

잉글랜드 FA컵 16강전은 10일 새벽 수요일 2경기, 11일 새벽 목요일 4경기, 12일 새벽 금요일 2경기가 열립니다. 수요일 새벽에 펼쳐지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웨스트햄의 FA컵 16강전에 대한 관심이 많을 것 같고, 해당 경기는 스포티비에서 유료 중계를 통해서 경기가 중계될 예정입니다. 그리고 한국 해외축구 팬들이 가장 관심을 갖고 있을 것 같은 경기는 바로 토트넘과 에버튼의 FA컵 16강전 경기입니다.

손흥민의 선발 출전이 유력해 보이는 경기이기 때문에 그리고 목요일 새벽은 설 연휴의 시작으로 새벽에 일찍 일어나서 해외축구 중계를 보더라도 직장인들은 출근 걱정이 없기 때문에 FA컵 중계에 대해서 많이 알아보고 손흥민의 출전 경기를 기다릴 것 같습니다. EPL 경기의 경우 손흥민 출전 경기는 스포티비에서 무료로 중계를 하는데, 이번 잉글랜드 FA컵 16강전의 경우에는 무료 중계가 아닌 유로 중계로 스포티비에서 진행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스포티비를 통한 중계가 아닌 경우에는 인터넷에 해외축구 중계 사이트를 이용해서 해외 중계를 통한 시청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그와 관련해서는 위의 링크를 확인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웨스트햄, 토트넘과 에버튼 경기 외에 관심이 가는 경기는 투헬 감독이 부임한 뒤에 좋은 분위기를 이어가고 있는 팀 첼시의 경기력이 이번 경기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나올지 그리고 투헬 감독은 어떤 전술로 상대팀을 맞이할지 해당 경기가 기대됩니다. 반즐리 FC와 첼시와의 FA컵 16강전 경기는 2월 12일 새벽 5시에 중계될 예정입니다. 해당 해외축구 경기 역시도 스포티비에서 유료 중계가 진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