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6 언더그라운드 라이언 레이놀즈, 멜라니 로랑, 아드리아 아르조나 누구?

6 언더그라운드 (멜라니 로랑, 아드리아 아르조나, 라이언 레이놀즈)

오늘 런닝맨에는 최근 Netflix를 통해서 개봉한 6 언더그라운드의 주연배우들이 출연한다. 특급 게스트라고 12월 초부터 홍보를 했고, 런닝맨 공식 인스타그램에도 이들의 이름이 적힌 이름표 사진이 올라오면서 시청자들의 기대를 끌어올렸는데, 멜라니 로랑, 아드리아 아르조나, 라이언 레이놀즈가 잠깐도 아니고 런닝맨 멤버들과 게임을 하면서 오늘 방송이 구성 될 것 같다.

아드리아 아르조나와 멜라니 로랑의 이름표가 런닝맨 인스타그램에 올라왔다.

데드풀로 국내팬들에게는 너무나 익숙하고, 수 많은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라이언 레이놀즈가 6 언더그라운드 영화의 팀 리더로 영화 내에서도 백만장자 역할로 등장한다. 그와 함께 런닝맨에 출연하는 배우 아드리아 아르조나 최근 헐리우드 영화에서 떠오르고 있는 스타로 올해 1992년생 28살이다. 그럼에도 6 언더그라운드를 비롯해서 트리플 프론티어, 퍼시픽 림에 등장해서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주었다. 

그녀와 함께 오늘 런닝맨에 등장하는 또 다른 여배우 멜라니 로랑은 프랑스 파리 출신의 여배우로 영화 감독, 작가, 배우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의 능력을 마음껏 보여주고 있다. 이번에는 6 언더그라운드에서 스파이 역할을 맡은 "투"로 출연하는데 그 전까의 출연 작품을 보면 "나우 유 씨 미" "바스터즈 거친녀석들" 에 출연한 경험이 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