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인도네시아 2019 동남아시안게임 SEA 결승전 12월 10일 진행

베트남과 인도네시아의 2019  동남아시안게임 (SEA) 결승전이 진행 될 예정이다. 각자 준결승에서 캄보디아와 미얀마를 꺾고 올라온 두팀은 이제 우승을 위해서 단 1경기만을 남겨두고 있다. 이번 2019 동남아시안게임에서 베트남을 이끄는 박항서 감독은 난적 태국을 상대로 극적인 무승부를 만들어 내면서 준결승에 진출했다. 캄보디아와의 준결승전에서 박항서 감독이 이끄는 베트남 U-23 국가대표팀은 압도적인 공격력 차이를 보여주면서 무난하게 결승전에 진출했다. 

베트남 국가대표팀의 다음 상대는 이미 같은 조에서 만난적 있는 인도네시아 대표팀이다. 2019 동남아시안게임 SEA 조별리그 B조에서 인도네시아를 상대로 베트남 국가대표팀은 2 대 1 역전승을 거두면서 승리를 만들어냈다. 그리고 결승전에서 다시 맞붙게 되었는데, 박항서 감독은 베트남의 60년만의 동남아시안 게임 우승을 이뤄낼 수 있을지 베트남 현지는 물론이고 국내에서도 박항서 감독과 베트남 국가대표팀을 응원하는 이들이 해당 경기를 주목하고 있다. 

베트남과 캄보디아의 준결승전이 SBS스포츠, SPOTV를 통해서 중계 된 것 처럼 베트남과 인도네시아의 경기 역시도 12월 10일 오후 9시 중계가 될 예정이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