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마스크 에이스 치빈 폭행 논란 입장발표는?

보이그룹 '마스크' 내에서 폭행사건이 일어났다는 그리고 그 폭행의 가해자와 피해자가 서로 다른 주장을 하고 있어서 논란이 되고 있다. 보이그룹 마스크에이스가 같은 팀의 동료 치빈을 폭행했고 치빈이 이 폭행을 고발하는 글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렸다. 사람들은 맨 처음에 치빈을 폭행한 사람이 누구인지 그 사실을 알고자 추측을 했다. 치빈의 인스타그램을 보면 "형만 제가 팔로우를 끊었잖아요" 라면서 팔로우 목록에 없는 같은 팀 멤버 "에이스" 가 폭행을 한 가해자가 아닌가 추측을 하고 있었다.

그런데 어제 마스크의 멤버 에이스의 인스타그램에 노래한곡과 함께 장문의 글이 올라왔다. 이 시점에서 무엇을 알아주기를 바라면서 노래를 만들었는지 마치 사과문이 아닌 변명문 같은 장문의 글을 쓴 에이스는 무슨 생각인지가 궁금했다. 해당 글을 보고 치빈은 또 다시 글을 올리면서 해당 에이스의 주장은 말이 안되는 것임을 밝혔다. 어제 서로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뚜렷한 입장차이가 있음이 드러났다. 하지만 한 명은 폭행을 당한 피해자이다. 피해자의 입장인 치빈이 왜 굳이 다 드러내면서 거짓말을 하겠는가? 오히려 숨는 쪽은 가해자로 지목받고 있는 에이스 아닐까?

보이그룹 마스크는 2017년 미니앨범 활동 이후 현재까지 활동을 찾아볼 수 가 없다. 혹시 그 이유가 그룹 내 폭행사건 때문일까? 치빈과 에이스가 속한 보이그룹 마스크의 소속사에서는 왜 전혀 입장 발표가 없는 것일까? 폭행 사건 논란에 대해서 소속사에서 발표를 해줘야 팬들 입장에서도 정리가 될 텐데, 이렇게 피해자 가해자들끼리 인스타만 올릴 것이 아니고 공식 입장 발표가 필요해 보인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