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드리머 페이커(이상혁)과 문호준 롤과 카트라이더 1위 만남

오늘 방영 예정인 "더 드리머" 프로그램에서는 프로게이머 2명 페이커 (이상혁) 선수와 문호준 선수가 초청되었다. KBS에서 처음 시도하는 E스포츠 토크쇼로 리그오브레전드 (롤) 1위 페이커 이상혁 선수와 카트라이더 11연속 우승, 14년동안 정상을 차지했던 프로게이머 문호준 선수를 초청해서 E스포츠에 대한 이야기, 프로게이머로의 진로에 대한 상담 등 여러 이야기 들려줄 예정이라고 한다. 오늘 더 드리머 방송은 KBS2TV에서 밤 11시 40분 방영될 예정이다. 

 


더 드리머의 기획은 이제는 공중파 방송에서도 E스포츠를 주제로한 방송이 점차 늘어나고 있고 그 분야가 다양해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한 예시가 될 것 같다. 페이커 이상혁 선수와 문호준 선수외에도 이들의 이야기를 도와줄 연예인 김희철, E스포츠 전문 캐스터 전용중, 롤 해설위원 클템 이현우까지 한자리에 모여서 이야기를 나누면서 E스포츠에 대한 오해와 편견을 불식시키고, E스포츠를 사랑하는 이들에게는 흥미로운 이야기를 그리고 E스포츠를 몰랐던 이들에게는 호기심을 끌 수 있는 이야기를 들려줄 준비를 하고 있다. 특히나 문호준 혹은 페이커 이상혁 선수처럼 프로게이머를 꿈꾸는 이들에게는 이번 방송이 정말 소중할 것 같다. 

더 드리머 페이커 이상혁 선수와 문호준 선수 편의 선공개 영상을 보면 문호준 선수는 페이커 이상혁 선수의 엄청난 팬이라는 것을 드러내면서 페이커의 팬으로 옆자리에 앉아있는 느낌을 들게 했다. 또 김희철과 문호준 선수의 카트라이더 아이템전 경기도 예고되었고, 페이커 선수와 문호준 선수의 롤 1:1 대결도 준비가 되어 있었다. 또한 특별 이벤트로 난치병을 투병하고 있는 우동표 학생을 초청해서 그의 꿈이었던 페이커 이상혁 선수와의 1:1 롤 대결 경기도 준비를 했다고 한다. 자신의 소원을 이룬 우동표 학생에게는 정말 뜻깊은 자리였을 것 같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