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성준, 길 아이콘택트로 3년만에 방송 복귀, 음주운전 자숙 끝?

길성준, 리쌍의 멤버 길이 3년만에 방송에 복귀한다. 길은 오늘 밤 9시 50분 채널 A에서 방영하는 아이콘택트 프로그램에 등장해서 그동안의 자신의 근황과 함께 자신의 잘못된 행동에 따른 반성의 의미를 전한다고 한다. 길은 3번의 음주운전으로 지난 2017년 KBS와 MBC로 출연정지 처분을 받았고, 법원으로 부터는 징역 6개월에 집행유예 2년 사회봉사 80시간을 받았다.

3년간의 자숙기간 동안 길은 결혼을 했다. 하지만 사람들이 길의 결혼 소식을 듣자 길은 사실무근이라고 밝혓다. 하지만 이후 나오는 기사에는 길이 혼인신고 6개월만에 득남이라는 내용이 있었고, 11살 연하의 서울예대 출신의 부인을 만나서 결혼을 했다는 것 2018년 3월에 일반인 여성과 결혼을 했다는 내용이 들어 있었다. 오늘 아이콘택트에서 왜 도대체 결혼 소식에 대해서 부인했고, 사실무근이라고 했는지 그 이유가 듣고 싶다. 

아이콘택트 방송에서 길은 자신의 근황을 있는 그대로 전했다고 예고를 보여주는 기사에서 적혀있는 것을 보았다. 또한 해명하지 못했던 이유에 대해서 제대로 밝힌다고 하는데 팬들이 궁금해 하는 결혼이야기 그리고 득남 이후에도 왜 반응을 보이지 않은 것인지 그 이유에 대해서 설명이 필요해보인다. 

길의 방송 복귀에 사람들은 아직까지 냉담한 반응이다. 길은 2004년 음주운전, 2014년 무한도전에 출연중일 때, 앨범 활동도 활봘히 할 때 음주운전, 그리고 2017년 3번째 음주운전까지 길은 한 번의 방송복귀 후에 또 음주운전을 해서 모든이들을 실망시켰다.

길의 방송복귀 예고에 3번이나 음주운전을 했고, 한 번 방송 복귀 후에 또 음주운전을 한 사람이 다시 나오는게 말이 되냐면서 길의 복귀를 반기지 않은 쪽이 대다수였고, 일부의 팬들은 길의 음악 그리고 길이 방송에 복귀하는 시점과 비슷하게 KBS 슈퍼맨에 돌아왔다에서 강개리 리쌍의 멤버 개리가 복귀하는 것이 예정되어 있어서 리쌍의 음악을 다시 듣고 싶다고 이야기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