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젤리나 다닐로바 77억의 사랑, 안젤리나 다닐로바 나이, 키, 직업?

안젤리나 다닐로바, 러시아 국적의 모델이 오늘 77억의 사랑 방송에 출연한다. 안젤리나 다닐로바의 나이는 1996년생으로 올해 27세이다. 그녀는 176 cm의 훤칠한 키를 자랑하는데, 역시나 모델로 현재 한국에서 일을 하고 있고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고 있다. 안젤리나 다닐로바는 오늘 러시아 대표로 77억의 사랑에 출연해서 러시아 국적의 여자가 바라보는 국제연애 그리고 러시아의 문화에 대해서 알려주려고 한다.

안젤리나 다닐로바가 출연하는 오늘 77억의 사랑이 첫 방송하고 나면 그녀는 무조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를 것 같다. 일단 외모가 엄청나기 때문에 항상 다른 방송도 마찬가지고 안젤리나 다닐로바가 등장할 때면 실시간 검색어에서 그녀의 이름을 확인할 수 있었기 떄문이다.

틈틈히 한국어 연습을 하는 것으로 알려진 안젤리나 다닐로바는 최근에는 음반까지 내면서 가수로 새롭게 데뷔했다. As You Are 이라는 곡으로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지난 1월 발매소식을 알렸고 실제 노래를 들어보면 수준급의 노래실력을 갖췄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리고 정말 열심히 한국어 연습을 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안젤리나 다닐로바는 모국어인 러시아어 외에도 현재 한국어 그리고 영어, 이탈리아어, 세르비아어까지 5개국어를 구사할 수 있다고 밝혔다. 현재 안젤리나 다닐로바는 MBC EVERY1의 대한외국인에 고정출연 중이고, 그 외에 게스트로  해피투게더, 안녕하세요, 지구인 라이브, 신상 터는 녀석들 등에 등장하면서 자신의 얼굴과 이름을 시청자들에게 알렸다. 이번에 77억의 사랑에 고정출연하게 되면서 다시금 주목을 받게 될 것 같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