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아무튼 한 달" 다이어트 프로젝트 정준자, 전현무, 조세호, 홍현희 합류

해피투게더가 2020년도 새로운 포맷으로 등장했다. "해투2020습관성형프로젝트 아무튼, 한 달" 이라는 제목으로 돌아온 해피투게더는 정준하, 전현무, 조세호, 홍현희를 피실험자로 한달동안 다이어트에 돌입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방송 진행 역시도 새로운 포맷으로 편집을해서 신선한 모습을 보여주었고, 편안하게 볼 수 있는 느낌이 들었다. 

방송의 진행은 피실험자들의 식습관을 보여주고 이에 대해서 의사들과 함께 진행한 상담결과를 보여주고, 스튜디오에서 이에 대한 총평을 다시 의사들이 해주는 방식으로 진행했다. 여기에 더해서 의사들이 진행한 솔루션이 어떤 것인지 보여주면서 이에 대해서 어떤 반응을 보이는지 왜 그런 솔루션을 내렸는지에 대한 이유 설명을 들을 수 있었다. 홍현희는 어린이 식판 + 양치, 전현무에게는 1일 1샐러드, 2030식사법 (20분 이상 식사, 30번씩 씹기) 의 해결책을 내려주었다.

기존의 연예인들이 나와서 소비성 토크쇼를 지켜보는 것 보다 이번 해피투게더의 새로운 포맷은 생활에 필요한 정보를 주고, 신선함을 줄 것 같다. 게다가 우리 주변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는 식습관이나 생활습관을 갖춘 사람들에게서 얻는 정보와 공감이 있기 때문에 이번 해피투게더는 이전보다 시청률면에서 비슷할 수는 있으나 평은 더 좋아졌을 것 같은 느낌이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