첼시 맨유, 인터넷 무료 중계, 해외 중계 어디서 보나

첼시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맨유) 의 EPL 26라운드 경기가 몇시간 앞으로 다가오고 있다. 이번 라운드 가장 빅매치로 손꼽히는 첼시와 맨유의 대결에는 여러가지 포인트가 걸려있다. 일단 첼시와 맨유의 경기 중계는 SPOTV NOW에서 2월 18일 4시 50분 생중계된다. 인터넷 무료 중계 혹은 해외 중계를 찾는 분들은 구글 검색을 통해서 "축구 무료 중계" 를 검색하는 것을 추천한다. 

 

구글에 "축구 무료 중계" 로 검색어를 입력할 경우 위와 같이 다양한 사이트들이 등장하는데, 이중에 자신이 골라서 사이트를 선택하면 된다. 주로 해외 중계로 진행되기 때문에 해설을 들을 수 없다는 점은 아쉬울 수 있다. 영어가 아닌 전혀 다른 언어로 진행되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여러 사이트를 방문하는 것도 하나의 팁이 될 것이다. 


챔피언스리그 티켓 경쟁 첼시 VS 맨유

중계 이야기는 위에서 끝내고, 다시 첼시 맨유의 경기로 돌아오면 이번 매치업은 다음 시즌 챔피언스리그 진출권을 결정짓는 중요한 경기가 될 것이다. 현재 첼시의 순위를 보면 리그 4위로 이대로 리그를 마무리하면 챔피언스리그 진출권을 얻을 수 있지만 불안한 4위다. 반면 맨유는 리그 9위로 챔피언스리그 티켓 경쟁권에서 많이 벗어나 있는 상태이다. 하지만 승점차이가 7점차이로 아직까지 현실적으로 불가능한 승점차이는 아니기 때문에 맨유입장에서는 마지막까지 희망을 놓을 수 없을 것이다. 

솔샤르 감독만 만나면 작아지는 램파드, 이번에도?

첼시의 램파드 감독은 유독 맨유의 솔샤르 감독 앞에서는 작아지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번시즌 1라운드 개막전 경기에서 첼시는 맨유의 홈구장 올드 트레포드에서 0:4 대패를 당하면서 시즌 시작을 최악으로 스타트했다. 그 다음 첼시와 맨유가 만난 것은 리그컵, 카라바오컵 16강전에서였다. 이 때 역시 램파드 감독이 이끄는 첼시는 맨유를 상대로 승리하지 못해 결국 카라바오컵에서 탈락하고 말았다. 

맨유로 임대온 이갈로, 첼시전 출전할까?

중국의 상하이 선화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로 임대를 온 선수 오디온 이갈로가 선발출전을 기다리고 있다. 이번 겨울 이적시장에 맨유로 합류한 오디온 이갈로는 1989년생 올해 나이 32세 (만 30세) 로 나이지리아 국적의 스트라이커이다. 상하이 선화 전의 클럽들을 살펴보면, 창춘 야타이(중국), 왓포드(잉글랜드), 그라나다(스페인), 우디네세 (이탈리아)를 거친 선수였다. 

 

이번 겨울 이적시장에서 맨유는 래시포드의 부상으로 전력 누수를 보강하고자 과거 EPL 왓포드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던 검증 된 공격 수 중 한명인 이갈로의 임대를 선택했다. 중국 상하이 선화에서 뛰었던 경력이 있고, 중국에서 바로 입국했기 때문에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을 우려해서 14일 동안 격리되어서 따로 훈련을 했고, 훈련에 합류하지 못하다가 지난 16일 맨유 훈련에 처음으로 합류했다고 한다. 그래서 이번 첼시전에서 출전이 유력해보인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