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도 온라인 주문, 맥딜리버리 배달료

맥도날도 온라인 주문, 맥딜리버리 배달료

1955 버거, 1955 해쉬브라운을 공격적으로 홍보하고 있는 맥도날도는 점차 햄버거 선호도 순위를 끌어올리기 위해 노력중입니다. 오늘은 온라인에서 맥도날도 제품을 주문하는 방법 즉 맥딜리버리 주문 및 맥딜리버리 배달료에 대한 정보를 전달하겠습니다.

1. 맥도날도 온라인 주문

맥도날도 제품을 온라인으로 주문하기 위해서는 맥딜리버리 홈페이지에서 진행을 하면 됩니다. 방법은 매우 간단하며 일단 홈페이지에 "가입" 이 필요합니다. 맥딜리버리 회원에게 제공되는 혜택 혹은 프로모션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가입이 필요하고 그렇지 않다면 비회원으로 주문도 가능합니다.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지역명을 입력한 뒤 상세주소를 입력해서 최종 배달 받을 주소를 완성합니다. 

혹시 배달 시 특이사항이 있다면 배달 특이사항 창에 내용을 추가하면 됩니다.  이후에는 자연스럽게 매뉴 주문하기 항목이 나타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다양한 맥도날도 제품군 가운데 주문을 진행할 상품을 선택해서 빠른 주문을 눌러줍니다. 

맥도날도 주문_리스트

예를들어 더블 1966 버거를 선택하면, 아래와 같이 라지세트, 세트, 단품 여러가지를 선택할 수 있는 창과 갯수를 선택할 수 있는 창이 나타납니다. 

여기서 라지세트를 1개 선택하고 넘어가면 그 다음으로는 빨간색 박스에 라지세트에 같이 오는 옵션들을 변경할 수 있는 변경 창이 활성화 됩니다. "변경"을 누르면 후렌치 후라이의 경우 골든 모짜렐라 치즈스틱 2개로 변경할지, 코카 콜라 라지의 경우 여러가지 맥도날도 내 음료수로 변경할지 선택창을 띄워줍니다. 

이후에는 최종적으로 결제를 진행하면 됩니다. 여기서 혹시 맥도날드 딜리버리, 맥딜리버리 결제 관련 쿠폰이 있다면 아래의 쿠폰 코드 입력 창에 넣어주면 최종 결제 전에 할인 된 가격이 입력 됩니다.

내 주문 정보에는 최종 배달지역, 배달 시간 및 배달까지 소요되는 예상 배달시간, 쿠폰 코드 입력창 그리고 총 주문합계 금액이 나옵니다. 맥도날도 쿠폰을 갖고 계신 분들은 쿠폰을 이용해서 할인 된 가격으로 햄버거를 만나보세요.

2. 맥도날도 맥딜리버리 앱 주문

맥도날도의 맥딜리버리 서비스는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가능하고 또한 앱을 통해서도 가능합니다. 기존의 맥딜리버리 가입자라면 별도의 가입절차 없이 앱에서 곧바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맥딜리버리 어플을 설치 후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3. 맥딜리버리도 런치세트 주문

맥딜리버리에서도 맥도날도 런치세트 가격을 이용할 수 있을까요? 매장에서는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2시까지 맥날 런치 세트를 제공합니다. 다른 시간보다 할인 된 가격으로 세트 매뉴를 만나볼 수 있는 제도입니다.

 

하지만, 맥딜리버리에서는 런치세트를 주문할 수 없다고 합니다. 맥딜리버리에서는 런치 세트처럼 할인 된 가격으로 햄버거 세트를 구입할 수는 없습니다. 

4. 맥딜리버리 배달 최소금액은 얼마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