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SBS 연기대상 SBS 온에어 라이브 시청방법
2020 SBS 연기대상이 오늘 저녁 밤 9시 생방송으로 진행됩니다. SBS 연기대상을 온에어로 시청하는 방법, SBS 라이브 시청 방법에 대해서 설명하겠습니다. 이번 SBS 연기대상은 창사 30주년을 맞은 해여서 더욱 크게 열릴 것 같은데 안타깝게도 코로나19 사태로 인해서 많은 이들이 참석하지 못할 것 같고, 다른 시상식들 처럼 시상자와 수상자가 만나 트로피를 건네는 모습은 볼 수 없을 것 같습니다.
SBS 홈페이지 이용 SBS 온에어 라이브 시청
SBS 공식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오른쪽 상단에 "온에어" 버튼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버튼을 누르면 아래와 같이 현재 SBS 채널에서 진행되고 있는 방송이 나오는데, 로그인을 하지 않은 상태로 눌렀기 때문에 미리보기만 나옵니다.
그래서 회원가입을 하지 않으신 분들은 회원가입 후 로그인을 진행한 뒤 온에어를 누르셔서 SBS 온에어를 라이브로 시청하시면 됩니다. 현재 SBS 연기대상의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면 오늘의 MC는 신동엽과 김유정이 맡아서 진행하는 것을 알 수 있고, 30주년을 맞아서 그런지 과거의 연기대상 대상 수상작들을 나열해 놓은 페이지도 있었습니다.
SBS 연기대상은 홈페이지에서 온에어로 시청하는 방법 외에도 네이버TV에서도 동시 생중계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SBS 홈페이지에서 보는 것 외에 다른 선택지로 네이버 TV를 선택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 SBS 연기대상은 코로나19로 인해서 무대 아래 테이블을 따로 배치해서 진행했던 과거와는 달리 각자의 대기공간을 따로 만들고 해당 공간에서 대기하다가 호명되는 배우가 나와서 수상을 하는 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접촉을 최소화하기 위해서 트로피는 다른 시상식들처럼 중앙의 테이블에 놓여있고 해당 트로피를 가져가는 방식으로 진행된다고 합니다.
SBS 연기대상 대상 후보작
SBS 연기대상의 대상 후보작들은 아래와 같았습니다. 먼저 2020년 초 시즌2로 다시 돌아와서 다시금 김사부의 면목을 느끼게 해준 <낭만 닥터 김사부>, 처음에는 생소했지만 한번 시작하면 정주행을 멈출 수 없었던 <스토브리그>, 그리고 현재 앞으로 시즌2, 시즌3가 남아있는 시청률 신기록 제조기 <펜트하우스> 특히나 연말에 펜트하우스 드라마 내에서 보여준 김소연의 연기는 모든 시청자들을 소름 돋게 만들었습니다.
현재 SBS 연기대상을 기다리는 시청자들은 한석규 VS 남궁민 VS 김소연의 구도에서 과연 창사 30주년 특집 2020 SBS 연기대상의 주인공이 누가 될지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한석규는 시즌2를 성공적으로 이끌었고 또다른 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들게 만들었습니다. 남궁민은 스토브리그의 특유의 연기를 보여주면서 야구를 좋아하지 않는 시청층까지도 스토브리그가 무엇이고 왜 오피스에서 다음 시즌을 준비하는 것이 중요한 것인지 조금 낯선 장르이지만 몰입감을 가질 수 있도록 환상적인 연기를 보여주었습니다.
마지막으로 김소연은 연말의 임팩트 그리고 뛰어난 시청률, 환상적인 연기력으로 펜트하우스 시작부터 현재까지도 유력한 2020년 대상 후보로 거론되고 있습니다. 특히나 위의 유튜브 영상의 찐광기 모음은 시청자들에게 화재가 되었고 그녀가 충분히 대상을 받을 수 있는 배우라는 것을 입증하는 내용이기도 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