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이 좋다 오스틴강, 오스틴강은 방송인? 셰프? 오스틴강의 꿈은?

사람이 좋다 프로그램에 오늘은 셰프이자 방송인 오스틴강이 출연한다. 오스틴강은 낮에는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방송인으로, 그리고 밤에는 자신의 본업인 셰프로 일을 하는 모습을 보여준다고 한다. 오스틴강은 한국계 미국인으로 방송에는 처음에 마스터셰프 코리아 시즌4에 참가하면서 이름과 얼굴을 알렸다. 그러면서 해당 프로그램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면서 일약 스타텀에 오른 오스틴강은 모델, 방송, 셰프 모든 일에 참여하면서 다양한 직종에서 자신의 능력을 보여주고 있다. 지난 나혼자산다 방송에서도 보여진 오스틴강의 모습은 여러 일을 다 할 수 있도록 자신을 철저하게 관리하는 모습이었다. 

사람이 좋다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오스틴강은 나혼자산다 방송 외에도, 방송인 오스틴강으로 여러 프로그램에 출연했는데, MBC 두니아, 복면가왕에 출연했고, tvN에서 방영했던 아찔한 사돈 연습 프로그램에 경리와 가상 결혼한 남편 역할로 출연하기도 했다. 그리고 최근에는 MBN에서 훈맨정음, 채널A에서 우리집에 왜 왔니? 그리고 SBS에서 그랑블루 등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면서 전혀 일감을 줄이지 않고 있다. 그러면서도 오스틴강은 자신이 운영하는 식당에 대해서 늘 걱정하면서 신매뉴 개발을 위해서 노력을 하는데, 오스틴강의 노력의 결실은 그리고 오스틴강의 꿈은 무엇인지 궁금해졌다. 

한 인터뷰에서 오스틴강은 자신의 꿈은 오직 셰프라고 말한 적 있다. 모델일, 방송일은 셰프로서 성공하기 위한 중간 과정이라고 말했는데, 오스틴강이 생각하는 이상이 무엇이고 어디까지 바라보고 있는지 오늘 사람이 좋다 프로그램을 통해서 그 과정을 알 수 있을 것 같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