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화사 차 볼보 XC40, 최수정과 함께 드라이브

이번 나혼자산다 방송에서는 화사가 운전면허를 취득하고 떠나는 첫 드라이브를 보여주었다. 그와 동시에 화사의 차 볼보 XC40이 주목을 받았다. 화사 차 볼보 XC40dms X(cross) Country의 약자로, 볼보 차량 XC90, XC60에 이어서 SUV 라인업을 담당하게 되었다. 2017년 생사된 이 차는 우리나라에는 2018년에 공식 출시 되었다. 화사는 볼보 XC40 이 차량을 "붕붕이" 라고 부르면서 첫차를 매우 아끼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그러면서 차에 타자마자 절친한 친구이자 언니인 최수정에게 전화를 했다. 

오늘 나혼자산다 화사편에서 화사 차와 함께 주목을 받은 것은 최수정이었다. 마마무가 될 수도 있는 친한 언니라고 소개를 했다. 화사가 가평까지 가는 내내 최수정은 옆에서 화사의 운전을 보조해주면서 운전을 잘 할 수 있도록 계속 응원을 해주었다. 화사는 첫 장거리 주행이라서 떨리고 더구나 혼자도 아니고 옆에는 소중한 언니를 태우고 가는 것이여서 정말 많이 떨리고 컨디션도 좋지 않았다고 말했다. 하지만 둘이서 계속 이야기하면서 결국 가평까지 안전하게 운전을 완료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