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은희 이혼, 방은희 재혼 NH 김남희 대표

배우 방은희가 TV조선의 새로운 프로그램 이사 야사에 등장해 화재가 되고 있다. 그러면서 동시에 방은희의 인생 스토리 방은희 이혼과 재혼 그리고 현재의 남편 김남희 회장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이다. 배우 방은희는 1988년 데뷔 후 지속적인 활동을 해 오다가 2000년 성우 성완경씨와 결혼을 했다. 하지만 3년 뒤인 2003년 이혼을 하면서 크게 뉴스화 된 적 있다.

그 당시 돌잔치에 남편이 오지 않은 것이 여러 뉴스에 실리면서 방은희와 전남편 사이의 갈등은 기정 사실화 되었고, 결국 이혼으로 이어졌던 것이다. 이후에는 방은희는 2010년에 NH EMG 기획사의 김남희 대표이사, 김남희 회장과 재혼하면서 현재까지 그 사랑을 이어오고 있다. NH EMG 기획사의 소속된 연예인으로 활동하기도 하고, 과거 임창정이 해당 기획사 소속일 때는 임창정의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하기도했다.

 

앞서 언급했던 방은희가 출연하는 이사야사에서 방은희는 첫번재 결혼, 2000년 성우 성완경씨와 결혼하고, 출산과 이혼을 겪었던 김포 장기동을 찾아서 그 당시를 되돌아 봤다. 방은희는 그 당시 시절에 대해서 돌아보니 모두 아름다운 추억이었다면서 회상을 끝냈는데, 방은희는 이사야사에서 30년 만에 70평 첫 보금자리를 공개했다고 한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