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런닝맨 이광수 컴백, 교통사고로 목발 짚고 복귀

인포-뉴엘 2020. 3. 22.
반응형

런닝맨에 드디어 이광수가 복귀한다. 이광수는 지난 1월 15일 교통사고로 인해서 발목 치료를 받느라 런닝맨 녹화에 참여하지 못했다. 런닝맨 멤버들은 이광수의 빈자리를 아쉬워 했고, 특히나 시청자들은 런닝맨에 꼭 있어야 될 요소인 이광수의 부재가 런닝맨의 재미를 반감시킨다는 것을 다시금 느꼈다고 이광수를 그리워했다. 

그러던 중 지난주 방송 이후 예고편에서 이광수의 복귀가 예고되었다. 그리고 오늘 3월 22일 런닝맨 방송에 이광수가 돌아왔다는 것을 알리는 컴백 방송이 진행 될 예정이다. 이광수는 아직까지 교통사고로 부상을 당한 부위가 완벽하게 낫지 않았기 때문에 목발을 짚고 나와서 다시 미치광이 광수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한다. 

이광수가 이전과 같은 움직임을 보여줄 수는 없지만 이광수의 등장만으로 지난주에는 볼 수 없던 런닝맨 내에서의 텐션을 만들어 낼 것 같다. 일단 예고편만 봐도 이광수는 런닝맨에 오랜만에 등장해서 미쳐날뛰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이광수가 돌아왔다나는 것을 단 몇분 만에 보여주면서 화려한 복귀를 만들어 낼 것 같다. 

이광수의 소속사에서는 런닝맨 복귀를 앞두고 이광수의 상태에 대해서 언급을 했다. 이광수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에서는 현재 이광수의 상태는 이전보다 많이 좋아졌지만 아직까지 발목 부상에 대해서 완쾌는 아니고 현재도 치료를 병행하고 있는 상태라는 것을 언급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