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롯퍼마일 자동차보험 장점 단점 3가지 실제후기 비교

캐롯퍼마일은 주행거리에 따라 보험료를 계산하는 상품으로 자동차를 탄만큼, 적게 타면 적게 탄 만큼 자동차 보험 비용을 환급해 줍니다. 주행거리에 따라서 운전한 만큼만 내는 (특약) 캐롯퍼마일 자동차보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해당 자동차보험의 장점, 단점 3가지 그리고 실제후기를 비교해 보겠습니다. 

캐롯퍼마일 자동차보험 장점 단점 3가지 실제후기 비교
캐롯퍼마일 자동차보험 장점 단점 3가지 실제후기 비교

    캐롯퍼마일 자동차보험이란?

    캐롯퍼마일 자동차보험이란, 보험료 산정 방식의 기준을 월기본료 + 월 주행거리만큼으로 정산하는 시스템을 도입한 보험으로 최근 많은 가입자를 만들면서 주목을 받는 상품입니다.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도입된 후불로 계산되는 보험료 책정 방식으로 그 수요가 꾸준히 있고, 만족할만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 상품으로는 월정산형(특약)과 연납후 정산형(특약) 2가지가 존재하고 있습니다. 기본료 + 월 주행거리에 따라서 정산되어 매월 후불로 납입하고 있는 특약상품과 최초 가입 시에 1년 치의 보험료를 한 번에 납입하고 1년 뒤 정산 시점에서 실제로 주행한 거리에 따라서 환급을 받는 방식이 있습니다. 

     

    캐롯퍼마일 바로가기

    캐롯퍼마일 자동차보험이란?
    캐롯퍼마일 자동차보험이란?

     

    캐롯퍼마일의 장점 및 단점

    캐롯퍼마일 자동차보험의 장점

    1. 개인맞춤형 설계 보험이 가능하다. 

    : 보험 관련 특약 혹은 보장에서 자신에 딱 필요한 것만 선택적으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2. 캐롯 플러그를 이용한 간편 측정

    : 캐롯 플러그라는 장치를 통해서 자동차보험 가입 후 운행거리를 측정합니다. 이를 이용하면 간편하게 거리를 측정할 수 있고, 다른 보험들과 비교했을 때 번거로운 절차 없이 캐롯 플러그를 이용해서 거리 기록이 가능합니다. 

    3. 보험료 견적 비교가 용의하다. 

    : 보험료 견적 비교가 매우 용의하다는 장점이 바로 캐롯퍼마일의 장점입니다. 해당 플랫폼에서 차량번호 입력과 옵션을 입력하는 손쉽게 견적 계산이 이뤄집니다. 또한, 캐롯사이트에서는 차량번호가 없는 조건에서도 보험료를 확인할 수 있어서 비교 견적이 매우 편리합니다. 

     

     

    캐롯 퍼마일자동차보험 인기몰이… 재가입률 91.3%, 누적 138만건 돌파

    캐롯손해보험은 퍼마일자동차보험 고객들의 재가입률이 91.3%를 달성했다고 7일 밝혔다. 업계 최고 수준의 기록적인 수치다.자동차보험은 자동차를 소유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가입해야 하는 의

    biz.newdaily.co.kr

    캐롯손해보험에서는 위와 같은 기사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듯이, 재가입률이 91%를 넘는다는 카피로 홍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재가입률이 의미하는 것은 기존의 캐롯손해보험에서 가입한 상품을 1년마다 갱신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캐롯퍼마일 자동자보험에 대한 만족도가 매우 높다는 것입니다. 요약을 하여 실제 고객들의 후기를 물어본 결과 합리적인 보험료 계산 방법을 통한 상품 설계 및 다른 보험과 비교했을 때 저렴한 보험료를 캐롯퍼마일 보험을 재가입한 후기로 언급했습니다. 

     

    캐롯퍼마일 자동차보험의 단점

    1. 주행거리의 불규칙에 따른 단점

    캐롯퍼마일 자동차보험을 이용하는 분들은 대부분 규칙적인 주행거리가 있는 분들입니다. 그리고 그 거리가 길지 않고, 이용하는 횟수에 따라서 보험료를 납부하기 위해서 다른 보험과 비교했을 때 저렴한 이 보험을 이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일상생활 속에서 불규칙성으로 인해서 예기치 못한 일의 발생으로 주행거리가 비정상적으로 늘어나는 경우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평소에 사용하지 않는 만큼의 거리를 이용할 경우 자동차 이용량 혹은 주행거리에 따라서 보험료가 높아질 수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캐롯퍼마일 자동차보험 바로가기

     

    실제 이용 후기 비교

     

    실제 이용 후기를 보고 캐롯퍼마일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보면 선택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실제 이용 후기 비교
    실제 이용 후기 비교
    실제 이용 후기 비교
    실제 이용 후기 비교

     

    캐롯퍼마일이 딱 알맞은 사람들은?

    캐롯퍼마일 자동자보험이 딱 알맞은 사람들은 바로 한 달 기준으로 주행거리가 길지 않고 운전 횟수 자체가 많지는 않지만 경우에 따라서 운전이 꼭 필요하신 분들입니다. 또한 보험료를 연납해서 납부하는 것에 부담감이 있는 조건이라면 주행거리에 따라서 보험료를 납부하는 이번 상품이 딱 알맞습니다. 캐롯퍼마일을 이용할 경우 비교되는 상품과 이용할 경우 확실히 주행거리가 짧은 분들은 보험료를 절약할 수 있을 것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