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48 한초원 반전 보컬 실력 상승하는 인기

프로듀스48 출연 중 한초원 연습생

프로듀스48에 출연중인 한초원 연습생이 포지션 평가에서 반전의 보컬 실력을 보여주면서 트레이너들은 물론이고 TV를 시청하는 국민프로듀서들 까지도 놀래켰다. 어제 방영된 프로듀스48에서는 다시 한 번 무대에서 경쟁을 통해서 냉혹한 탈락과 생존의 갈림길을 선별했다. 그리고 그 선별은 포지션 평가를 통해서 이뤄졌는데 한초원은 보컬&랩 파트로 박민지, 강혜원, 유민영과 함께 헤이즈의 "널 너무 모르고" 무대를 보여주었다. 

반전 실력으로 극찬을 받는 한초원 연습생

한초원은 안정적이고 시원시원한 가창력을 보여주면서 해당 무대를 지켜보던 트레이너 배윤정의 감탄을 만들어냈다. 시청자들 역시도 한초원의 무대를 보면서 이런 반전 실력이 있었다는 사실에 놀랐을 것이다. 과거 한초원은 죽음의 붐바야 조에서 살아남은 연습생이다. 여러 일본인 연습생들을 이끌고 모두가 포기한 붐바야를 해냈다는 것이다. 한초원은 리더 겸 메인보컬을 맡아서 팀원을 이끌면서 무대를 마무리했고 결국에는 해피엔딩으로 마무리되었다. 

지옥의 헬바야를 이끈 리더 한초원 연습생

이어진 보컬 평가에서 한초원은 자신의 실력을 가감없이 드러내면서 메인보컬의 가능성을 보여주었다. 현재 프로듀스48의 데뷔조에 명확한 메인보컬 감이 없다는 평가가 나오고 있는데 과연 한초원이 그 자리를 차지할 수 있을지 궁금하다. 최하 88위까지 내려갔던 한초원의 순위는 현재 47위로 정말 많이 올라온 상태이다. 앞으로도 더 올라갈 일만 남아있다고 생각하는데 과연 어디까지 올라갈지도 프로듀스48에 출연중인 한초원을 지켜보는 포인트가 될 것이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