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축구 무료 중계 사이트 정보 바로가기

해외 축구에는 다양한 리그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손흥민 황희찬 선수가 뛰고 있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EPL을 비롯하여 유럽 각국의 리그들에 대한 관심도가 점차 늘어나고 있습니다. 해당 리그별 중계 사이트 중에서도 해외 축구 무료 중계 사이트에 대한 정보를 바로가기로 알아볼 수 있는 정보성 글을 오늘 제공해 보겠습니다. 해외축구 무료 중계 사이트 정보 바로가기 글 지금 들어가겠습니다. 

해외 축구 무료 중계 사이트 정보 바로가기
해외 축구 무료 중계 사이트 정보 바로가기

 

 

    해외 축구 무료 중계 사이트 정보

    현재 해외 축구 리그별 중계 사이트 혹은 OTT 플랫폼을 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스포티비, 쿠팡플레이, 티빙에서 각각 다른 리그를 중계하고 있으며 주로 해당 리그에서 뛰고 있는 한국 선수들의 경기 위주로 한국어 해설과 함께 경기 중계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중계 사이트 국가 + 리그 이름
    스포티비 (SPOTV)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스코트랜드 프리미어, 네덜란드 에레데시
    쿠팡플레이 프랑스 리그1,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덴마크 수페르리가
    티빙 (TVING) 독일 분데스리가

    위와 같이 경기 중계 사이트를 통해서 다양한 리그를 시청 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해외 축구 무료 중계 사이트에 대한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구글에 무료 중계 혹은 무료 스포츠 중계 사이트를 검색하면 다양한 사이트가 등장합니다. 그 예시중 하나는 아래의 사이트입니다. 

    위와 같은 사이트를 통해서 해외 축구 무료 중계 시청이 가능합니다. 해당 사이트에 들어가면 다양한 리그 중계를 연계시켜서 중계를 따와서 링크로 걸어주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축구뿐만 아니라 다양한 스포츠가 함께 있는 사이트로 해외 축구 외에도 다양한 스포츠 중계를 즐길 수 있습니다. 

    해외 축구 중계 사이트 (스포티비, 쿠팡, 티빙) 가격

    해외 축구 중계 사이트 위에서 소개한 스포티비, 쿠팡, 티빙은 각각 가격을 지불하면서 월 구독 서비스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스포티비는 월 정액 이용권 가격을 보면 베이직의 경우 9,900원, 프리미엄의 경우 19,900원입니다. 네이버 멤버십과 함께 이용이 가능하며 이 경우 코리안 리그들의 경기를 3경기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해외 축구 무료 중계 사이트 정보 바로가기
    해외 축구 무료 중계 사이트 정보 바로가기

    쿠팡의 경우 쿠팡 와우 회원으로 월 정액을내면 쿠팡플레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무료로 이용하는 것에 있어서 메리트가 있고, 기존에 쿠팡에서의 구매를 위해서 쿠팡 와우 회원을 이용하는 분들이 쉽게 접근하면서 쿠팡플레이에 대한 인기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홈페이지 주소 (쿠팡플레이 가격 해지방법 고객센터)

    쿠팡플레이는 최근 많은 이용객들이 유입되고 있는 OTT 서비스 중 하나로, 쿠팡과 연계되어 있는 OTT로 주목을 받고 있는 플랫폼입니다. 쿠팡과의 연계로 인해서 쉽게 접근할 수 있다는 장점, 그

    info-squares.tistory.com

    그리고 티빙의 경우 다음과 같습니다. 

     

    바이에른 뮌헨 VS 도르트문트 김민재 경기 중계 시청 방법 (티빙 중계 보는 법)

    바이에른 뮌헨과 도르트문트의 독일 분데스리가 10라운드 경기가 11월 5일 새벽 2시 30분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김민재의 선발 출전이 유력해 보이는 바이에른 뮌헨과 도르트문트

    info-squares.tistory.com

     

     

    KT 티빙 요금제 가격 및 가입 (구독) 방법

    KT에서 티빙 요금제를 선택함에 있어서 도움을 줄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 KT 티빙 요금제의 가격과 가입 방법 (구독 방법) 및 기타 사항을 살펴보시고 이용해 주세요. KT는 또한 티빙 외

    info-squares.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