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MAMA 라인업 및 레드카펫 중계 어디서

오늘 오후 2019 MAMA가 일본의 나고야에서 열린다. 2019 MAMA 라인업과 레드카펫 중계에 대해서 관심을 갖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데, 레드카펫의 경우 오후 4시부터 중계가 진행되고, 시상식의 경우 6시부터 시작한다. 현재 2019 MAMA 공식 트위터 계정에 올라온 라인업을 보면 "에이티즈, BTS, 청하, 두아리파, GOT7, ITZY, JYP, 마마무, MONSTA X, 원어스, 세븐틴, 트와이스, TXT, WayV"가 올라와 있다. 여기에 더해서 신승훈이 솔로 가수로 나온다는 이야기 그리고 김강훈, 차승원, 이광수가 시상자로 등장한다는 이야기가 돌고 있다.  그러면서 동시에 라이브스트림, 2019 MAMA 중계 주소를 제공하고 있다. 아래 링크를 통해서 일본 나고야 돔에서 펼쳐지는 2019 MAMA의 중계를 실시간으로 만나볼 수 있다.

 

2019 MAMA LIVE STREAM

2019 Mnet Asian Music Awards Live Stream

www.mnetmama.com

이번 2019 MAMA의 경우 3년 연속 박보검의 호스트가 진행되고, 퍼포먼스로 JYP 박진영과 마마무의 공연 콜라보레이션이 예고되어서 많은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박진영의 신곡 FEVER의 노래와 마마무의 퍼포먼스까지 합쳐진다면 역대급 무대가 또 한 번 탄생하지 않을까 예상이 된다. 하지만 역시 2019 MAMA에서 찾아 볼 수 없는 팀은 엠넷이 만들어낸 그룹들이다. 투표 조작 논란으로 현재 많은 이들의 입에 오르내리고 있는 아이즈원 그리고 엑스원은 이번 MAMA에 참석할 수 없는 것이 현실이다.

본래는 MAMA 2019 라인업에 아이즈원과 엑스원이 포함되어 있었지만 최근 발생한 투표 조작 논란 이후에 그들의 이름은 라인업 테이블에서 사라졌다. 그리고 따른 이들이 또 아쉬워 하는 점은 남성 아이돌 팀들에 비해서 여성 아이돌 팀의 MAMA 출연이 너무 적다는 점이다. 2019 MAMA에 등장하는 남자아이돌의 경우 방탄, 몬스타엑스, 갓세븐, 세븐틴, TXT, 에이티즈, 웨이션브이, 원어스 까지 8팀인데, 여자 아이돌의 경우 마마무, 트와이스, 잇지로 3팀밖에 되지 않는다. 

최근 엠넷에서 진행했던 프로그램 "퀸덤"에 등장했던 이들 그리고 그 프로그램에서 좋은 퍼포먼스를 보인 팀에 대한 이후 공연은 전혀 없는 것일까? 그래서 팬들을 더욱 아쉬워하고 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