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운우리새끼 한채영 나이, 한채영 남편, 한채영 국적은?

미운우리새끼에 배우 한채영이 등장한다. 한채영은 2000년 영화 찍히면 죽는다로 데뷔했는데, 올해 그녀의 나이는 1980년생으로 40세이다. 그 나이에 믿기지 않는 동안 외모를 자랑하는 한채영이기 때문에 매번 방송에 등장할 때마다 한채영의 나이에 대한 검색이 많아진다. 또한 한채영의 국적이 미국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면 사람들은 또한 놀란다. 출생은 인천이지만 미국으로 이민을 갔고, 그곳에서 시민권을 따며 귀화를 했다. 그 과정에서 한채영은 미국 국적을 포기했다. 

한채영의 나이와 함께 한채영 남편, 그리고 한채영 아들에 대한 이야기도 궁금해지는데, 한채영의 남편은 재미교포 사업가로 한채영보다 4살 많은 1976년생 최동준 씨이다. 오랜 친구 사이로 지내다가 지난 2007년 결혼을 했고, 2013년에는 아들이 최재호가 태어나면서 현재 슬하에 아들 한 명을 두고 있다. 한채영의 아들은 지난번에 한채영이 미운우리새끼 스페셜 MC로 등장했을 때 에피소드를 공개했는데, 홍진영과 한채영이 같이 찍은 사진을 보고 홍진영 누나 이쁘다고 말해서 한채영이 속상했다고 언급을 했다. 

그때 언급했던 홍진영에게 오늘 한채영은 김장을 배우러 간다. 홍진영, 홍선영 자매의 김장 비법을 배우기 위해서 한채영이 홍진영의 집을 찾아갔다고 하는데, 김장 초보인 한채영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해진다. KBS 예능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에서 언니쓰 2기로 만난 인연이 지금까지도 이어지고 있는 홍진영과 한채영인데, 오늘 그 케미가 다시 한 번 더 나오지 않을까 기대가 된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