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서지혜 맥주 곰표 밀맥주

나혼자산다에 출연한 배우 서지혜가 편의점에서 찾는 맥주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배우 서지혜가 여러 편의점을 돌아다니면서 찾아헤맨 맥주는 바로 "곰표 밀맥주" 입니다. 곰표 밀맥주를 먹기 위해서 편의점 탐방을 했고, 결국 세번째 편의점에서 원하던 밀맥주를 찾을 수 있었습니다. 

 

해당 맥주는 실제 곰표 제분업체 그 상표를 쓰는 업체에서 만든 맥주로 편의점에서는 CU에서만 만나볼 수 있습니다. 해당 맥주는 곰표의 상표와 이름을 사용하며 맥주 제조 업체인 "세븐브로이"와 함께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한 에디션이라고 합니다. 

밀맥주 "곰표 밀맥주"

곰표 밀맥주가 방송에 등장하자 처음 보는 이들은 당황하기도 했는데, 나혼자 산다에서 서지혜는 해당 맥주를 쌓아두고 먹는다고 합니다. 진짜 저 맥주를 좋아해서 여러곳을 돌아다니며 구한것이고 피피엘은 아니라고 솔직하게 말했습니다. 모자이크 처리를 했지만 워낙에 인터넷에 많이 돌아다닌 상표이고 나왔을 때부터 화제가 된 맥주이기 때문에 단숨에 곰표 밀맥주인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곰표 마케팅

곰표 회사의 곰표 이미지 마케팅은 이번 밀맥주가 처음이 아닙니다. 본래는 제분업체인 곰표인데, 지난번에는 고소하고 짭조름한 곰표 팝콘이라는 설명이 있는 곰표 오리지널 팝콘을 판매했습니다. 해당 제품 역시도 CU 편의점에서 판매했고 당시에 많은 양 때문에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었습니다. 

곰표 마케팅은 팝콘 다음으로 패딩으로 이어졌습니다. 작년에 한전판 곰표 패딩 판매에는 많은 사람들이 몰렸고, 매번 판매할 때 마다 완판을 이뤄냈습니다. 개성있는 상품을 추구하는 현재의 젊은이들의 니즈를 제대로 파악하고 공략한 마케팅의 성공사례라고 생각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