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시리즈 중계 템파베이 최지만 출전

아메리칸 리그 동부 1위 템파베이 레이스와 로스엔젤로스 다저스 (LA 다저스)가 월드시리즈에서 맞붙습니다. 제한적 현장 관람이 가능한 상황이기 때문에 이번 월드시리즈에서는 관중들의 모습을 중계화면에서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월드시리즈 중계는 오늘 오전 9시 11분부터 진행됩니다. 최지만 선수의 출전이 예상되는 월드시리즈 중계는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월드시리즈 중계 일정을 살펴보면 오늘 1차전에 이어서 내일 10월 22일 2차전, 10월 24일 토요일 3차전, 25일 4차전, 26일 5차전 28일 6차전, 마지막일 수도 있는 29일 7차전 일정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월드시리즈의 경우 7전 4선승제로 진행되며 모든 경기는 글로리라이프필드에서 열립니다. 

월드시리즈 중계, 최지만의 활약 예고

생애 처음, 한국인 야수로 처음 월드시리즈 무대를 밟게 되는 최지만의 활약상을 기대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최지만 선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4승만이 남았다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습니다. 즉, 월드시리즈 우승을 위해서 4승만이 남았다는 이야기입니다.

템파베이가 월드시리즈로 올라오는 과정에 있어서 최지만 선수의 역할은 엄청났습니다. 수비에 있어서 1루를 단단히 지켜주면서 탁월한 수비력을 갖춘 선수라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번 월드시리즈에서도 LA다저스를 상대로 최지만 선수의 활약이 기대됩니다. 

한국 타자 최초라는 단어가 눈에 들어오는데 그동안 류현진, 김병현과 같은 투수들의 월드시리즈 진출은 시청할 수 있었지만 타자로서 한국인이 월드시리즈에 진출하는 것은 이번 최지만이 최초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