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이용권 종류 및 가격 (티빙 오리지널 이용방법)

국내 OTT 시장에서 새로운 강자로 떠오르는 티빙(TVING)의 가입 및 이용권 가격 인앱 PC 결제 정보를 보겠습니다. 티빙에는 총 3가지의 이용권이 존재합니다. 이용권에서 가장 큰 차이점은 화질, 동시 이용가능 기기 수 입니다. 모든 이용권 모두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티빙 이용권 종류 및 가격 (티빙 오리지널 이용방법)

티빙 이용권 종류 및 가격

티빙 이용권 종류에는 3가지가 있습니다. 프리미엄, 스탠다드, 베이직 이용권이 존재하며 동시 이용 가능 대수, 지원 가능 최대 화질, 스마트 TV 이용 요금 등의 조건에서 차이가 발생하여 월 요금 결제 금액이 달라집니다. 

티빙 이용권 종류 및 가격 (티빙 오리지널 이용방법)
티빙 이용권 프리미엄, 스탠다드, 베이직 이용권 가격 및 서비스 범위

티빙에서 제공하는 위 표를 참고하시면, PC 버전 기준으로 결제를 할 경우 프리미어 이용권부터 각각 월 13,900원, 10,900원, 7,900원으로 월 결제 금액이 책정되어 있습니다.

이용하고자 하는 혹은 같이 공유하고자 한다면 프리미엄 혹은 스탠다드 이용권을 선택하셔야합니다. 그리고 베이직 이용권의 경우 안드로이드 TV, 스마트 TV (삼성,LG)에서 이용권 이용이 불가능하니, TV의 티빙 앱을 이용하실 분들도 이용권 선택을 고려하셔야합니다.

티빙 이용권 종류 및 가격 (티빙 오리지널 이용방법)
티빙 연간 이용권 가격 프리미엄, 스탠다드, 베이직

같은 이용권인데, 연간 이용권으로 결제할 결우 25% 할인을 진행하는 이벤트가 이뤄지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이용권 가격의 경우 연간으로 결제하게되면 PC 기준 월 10,417원에 이용하는 것으로 계산됩니다. 베이직의 경우 월 5,917원에 이용하는 셈이 됩니다. 

한번의 결제로 3개월 0원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는 것이 이번 티빙 연간 이용권 25%할인 이벤트의 요지인 것 같습니다. 지속적으로 티빙에서 여러 컨텐츠와 앞으로도 계속 나오게 될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를 기다리고 계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할인이 될 것 같습니다. 

 

티빙 가입방법 및 이용권 가격정보

티빙 가입방법 및 이용권 가격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번 글을 끝까지 읽으시면 OTT 플랫폼 티빙에 대한 정보 및 티빙을 이용함에 있어서 어떤 이용권이 필요한지 그리고 그 가격에 대

info-squares.tistory.com

티빙 이용권 가격 PC와 인앱 (구글스토어/앱스토어) 가격

구글의 정책 변경으로 인해서 기존에는 동일하게 이용하던 가격이 앱을 통해서 결제할 경우 가격이 인상되는 일이 발생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티빙 앱을 구글스토어 혹은 앱스토어에서 결제 할 경우 PC에서 결제하는 것에 비해서 가격이 올라간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베이직의 경우 7,900원 (PC 기준)이 앱에서 결제하게 되면 9,000원이 되는 것이 현재 상황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결제는 가급적 PC를 통해서 진행하시고 이용은 PC와 앱에서 동일하게 적용할 수 있기 때문에 팁으로 활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티빙 가입 방법 (다양한 아이디 이용)

티빙 가입의 경우 아래와 같이 다양하게 여러 사이트의 계정을 이용하여 쉽게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TVING에 직접 가입하는 경우도 있지만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트위터, 애플, CJ ONE 아이디를 이용하여 티빙에 쉽게 접속할 수 있기 때문에 티빙에 직접적으로 가입을 하지 않아도 쉽게 다른 사이트의 아이디를 연동해서 티빙을 즐길 수 있습니다. 

티빙 이용권 종류 및 가격 (티빙 오리지널 이용방법)
티빙 이용 가입 방법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티빙을 이용하는 분들에게는 tvN, Mnet, JTBC 등의 여러 방송사의 예능 프로그램 뿐만 아니라 티빙에서만 독점적으로 제공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를 이용하기 위해서 가입하시는 분들이 존재합니다. 최근 티빙은 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서 여러가지 오리지널 프로그램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2022년 예능의 경우 ALIVE, 서울체크인, 전체관람가+:숏버스터, 결혼과 이혼 사이, 제로섬게임, 2022년 드라마의 경우 내과 박원장, 아직 최선을 다하지 않았을 뿐, 돼지의 왕, 괴이, 씬 :괴이한 이야기, 장미맨션, 유미의 세포들 시즌2,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 개미가 타고 있어요 등이 공개되었고 공개 될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내용이 오리지널을 통해서 공개 될 것 같습니다. 당장에 8월 14일에는 임영웅의 서울 콘서트가 티빙을 통해서 생중계 될 예정입니다. 임영웅 콘서트 중계의 경우 방송무제한, 베이직, 스탠다드, 프리미엄 이용권을 지닌 사람들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티빙 이용권 종류 및 가격 (티빙 오리지널 이용방법)티빙 이용권 종류 및 가격 (티빙 오리지널 이용방법)
티빙 이용권 종류 및 가격 (티빙 오리지널 이용방법)
임영웅 콘서트 생중계 - 티빙 오리지널


관련글

 

티빙 이용권 결제 환불 인앱결제 환불

티빙 이용권 결제 방법에는 다양한 방식이 존재합니다. 티빙 웹사이트 내에서 신용카드를 등록하고 결제하는 방법과 함께 네이버페이, 구글플레이 스토어 혹은 애플 앱스토어에서 인앱결제하

info-squares.tistory.com

 

티빙(TVING) 고객센터 결제 해지 및 환불신청

티빙(TVING) 이라는 OTT 플랫폼을 이용하는 분들을 위한 정보를 준비했습니다. 티빙 (TVING) 고객센터에 대한 정보 그리고 결제 해지와 환불 신청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티빙 PC버전 결제 해

info-squares.tistory.com

 

 

티빙 가입 해지 TVING 고객센터 문제해결

티빙(TVING)은 CJ에서 운영하는 OTT 서비스로 넷플릭스 다음으로 우리나라에서 많은 이들이 이용하는 OTT 서비스 2위를 차지하고 있는 대형 플랫폼입니다. 티빙에서는 JTBC, tvN, MBN 등과 같은 공중파

info-squares.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