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액결제 현금화 루트 추천 방법 3가지 후기

소액결제 현금화라는 것은 소액결제 시스템을 활용하여 콘텐츠, 제품 혹은 상품권 등을 구매하여 이를 현금화하는 방법을 말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루트에 대해서 방법을 설명하고 여러 가지가 있는 해당 방법 중에서 3가지를 추천하며, 각 방법의 후기에 대해서 제시하겠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의 기저에는 "수수료"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수수료가 저렴한 방법 혹은 업체를 찾거나, 빠른 시간안에 수수료를 감면받거나 빠른 교환이 이뤄질 수 있는 곳을 찾아보는 것이 방법 중 하나입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루트 추천 방법 3가지 후기
소액결제 현금화 루트 추천 방법 3가지 후기

    소액결제 현금화 루트 1. 문화상품권 현금화

    먼저, 첫번째 소액결제 현금화 루트 중 하나는 "문화상품권 현금화"입니다. 문화상품권은 해당 판매 사이트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혹은 일부 쇼핑 사이트에서 카드 결제 혹은 휴대폰 소액 결제를 통해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그런데 이를 현금화할 때는 수수료를 잘 보고 진행하셔야 합니다. 

     

    예를 들어, 24고고핀 과 같은 사이트를 보면서 설명을 드리면 해당 사이트에서는 상품권 매입의 경우 모바일 상품권, 모바일 교환권을 통해서 24시간 동안 거래가 가능한데, 이 중 매입 수수료는 10%가 들어갑니다. 그리고 현금 이체 수수료로 건당 500원이 추가적으로 발생합니다. 

    이 중 컬쳐랜드 상품권, 문화상품권, 해피머니상품권, 북 앤 라이프 도서문화상품권, 교환권, 구글기프트 카톡 교환권 종류에 상관없이 모두 90%의 매입률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즉 10,000의 문화상품권 혹은 다른 기타 상품권을 해당 24 고고핀 사이트를 통해서 매매했을 경우 매입 수수료 10%와 이체 수수료 500원을 제외하고 8500원 수중에 얻을 수 있는 것입니다. 

    1. 아래와 같이 해당 사이트에서 "상품권 현금교환 신청" 탭으로 들어갑니다. 혹은 홈 화면에서 "현금교환 1분 입금" 으로 들어갑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루트 1. 문화상품권 현금화

    2. 그러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며, 교환하고자 하는 상품권을 선택합니다.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컬처랜드 교환권, 해피머니 문화상품권, 해피머니 교환권, 구글 카카오톡 교환권, 북 앤 라이프 도서상품권, 북 앤 라이프 교환권으로 나눠져 있는 항목에서 자신이 팔고자 하는 항목을 선택하면 됩니다. 

    3. 그리고 문자내용이 있을 경우 혹은 오픈마켓에 구매했을 경우 직접적으로 번호를 옮기기 귀찮다면 해당 내용 전체를 복사해서 "상품권 번호 자동 추출기"에 붙여넣기 하면, 해당 내용 중에서 상품권의 번호만을 추출할 수도 있고, 상품권의 번호를 직접 입력하고 등록 (엔터)를 누르면 제일 하단에 입력한 문화상품권 혹은 교환권의 번호가 나열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루트 1. 문화상품권 현금화

    4. 마지막으로 오른쪽에 "입금계좌 정보" 계좌 정보의 입력이 필요합니다. 은행 정보, 입금 받으실 계좌번호, 고객명 (예금주명) 휴대폰 번호 입력을 통해서 상품권 현금교환 신청이 완료됩니다. 신청이 된 상품권은 1분 이내로 그리고 24시간에 자동적으로 현금으로 입금이 완료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루트 2. 티머니 페이 충전 후 현금화

    티머니 페이 역시도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해당 내역은 충전 이후에 현금화를 할 수 있는데 이 과정에서도 수수료가 들어가고 충전 수단이 필요하기 때문에 전략을 잘 세우시길 바랍니다. 

    1. 티머니 모바일 어플을 실행합니다. 왼쪽 상단의 아이콘을 누르면 티머니페이 탭이 보입니다. 

    2. 충전수단 관리로 들어갈 경우 핸드폰으로 결제를 통해서 혹은 신용카드로 결제를 통해서 티머니 페이머니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으로 결제할 경우 휴대폰의 소액결제 한도 내에서 최대 금액으로 결제가 가능하며, 신용카드의 경우 역시나 신용한도 내에서 결제가 가능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루트 2. 티머니 페이 충전 후 현금화

    3. 결제가 완료되면 다시 "티머니페이" 메뉴 중 페이머니 환불을 누릅니다. 그러면 환불 금액과 함께 현재의 페이머니 잔액 그리고 환불방법에 대해서 선택할 수 있는 창이 나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루트 2. 티머니 페이 충전 후 현금화

    4. 환불 시 안내사항을 보고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계좌 환불을 이용해서 현금화를 하는 방법에 대해서는 월 3회까지 가능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루트 2. 티머니 페이 충전 후 현금화

    4-1. 10만원이 초과하는 환불의 경우 월 회, 연간 5회 가지 가능합니다.

    4-2. 환불 시 일정 금액의 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수수료는 500원이 발생합니다. 

     

    티머니 환불받기 고객센터 결제내역 확인 방법

    티머니는 주식회사 티머니에서 제공하는 교통카드 서비스로 대중교통을 이용함에 있어서 빠질 수 없는 주요 수단 중 하나입니다. 충전식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도시철도 (서울, 수도권, 동남권

    info-squares.tistory.com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 추천 루트 2가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이 필요한 순간, 그 방법을 모르면 쉽게 따라 해서 얻을 수 있는 현금을 필요한 시점에서 사용하지 못하는 불편함이 있을 수 있습니다. 물론,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은 정상

    info-squares.tistory.com

    소액결제 현금화 루트 3. 컨텐츠 이용료 (정보 이용료) 현금화

    해당 방법은 정보 이용료 혹은 컨텐츠콘텐츠 이용료로 이름을 나눠서 명명하고 있습니다. 정보 이용료의 경우 플레이 스토어에서 사용가능한 것으로 "정보이용료를 결제한 뒤 구매한 어플 혹은 콘텐츠 등을 다시 팔아서 현금으로 입금을 받는 것"을 말합니다. 물론 이 과정에서 수수료가 들어가기 때문에 결제한 모든 금액 전부를 현금화하는 것은 어느 업체라도 불가능합니다. 

    그래서 수수료를 잘 보고 업체를 선별하셔서 현금화를 하시는 것이 하나의 팁입니다. 소액결제 현금과 루트 중에 소액결제로 먼저 현금화를 하시고, 이후에 추가적으로 할 수 있는 방법이 컨텐츠 이용료 현금화 혹은 정보 이용료 현금화이기 때문에 추가 소액결제라는 이름으로도 해당 내용을 소개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