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가입 해지 TVING 고객센터 문제해결

티빙(TVING)은 CJ에서 운영하는 OTT 서비스로 넷플릭스 다음으로 우리나라에서 많은 이들이 이용하는 OTT 서비스 2위를 차지하고 있는 대형 플랫폼입니다. 티빙에서는 JTBC, tvN, MBN 등과 같은 공중파 외 채널 CJ ENM계열, JTBC 계열 및 기타 외주 방송사들의 다시보기 및 실시간 시청이 가능합니다. 여기에 더해 티빙에서는 오리지널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파라마운트 컨텐츠, 과거 Seezn의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티빙 가입 해지 TVING 고객센터 문제해결 타이틀 페이지

    티빙(TVING) 가입방법

    1) 티빙은 다양한 아이디를 통해서 가입이 가능합니다.

    가입한 해당 아이디를 통해서 티빙에 접속하시고 티빙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다양한 방법으로 시작이 가능합니다. TVING ID로 가입을 하셔도 되지만 자주 사용하시는 SNS와의 연동을 통해서도 티빙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티빙 가입 해지 TVING 고객센터 문제해결

    2) SNS 아이디를 이용한 간편가입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트위터, 애플 (Apple), CJ ONE 아이디를 이용해서 티빙에 접속하시면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3) 가입 이후에는 티빙 이용권 결제

    위 방법을 통해서 티빙에 접속하신 뒤 취해야하는 행동은 "티빙 이용권" 가격 비교 및 이용권 결제 입니다. 티빙 OTT 서비스는 유료 플랫폼으로 매달 혹은 연 단위로 결제를 통해서 해당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티빙 이용권 종류 및 가격

    티빙 이용권에는 베이직 이요권, 스탠다드 이용권, 프리미엄 이용권 3가지 종류가 존재합니다. 각각에서 제공하는 서비스가 달라서 결제하는 금액이 다르기 때문에 자신의 상황에 맞는 이용권을 잘 선정하셔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이용권 종류 및 가격 정보는 아래의 글을 참고하시면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티빙 이용권 종류 및 가격 (티빙 오리지널 이용방법)

    국내 OTT 시장에서 새로운 강자로 떠오르는 티빙(TVING)의 가입 및 이용권 가격 인앱 PC 결제 정보를 보겠습니다. 티빙에는 총 3가지의 이용권이 존재합니다. 이용권에서 가장 큰 차이점은 화질, 동

    info-squares.tistory.com

    티빙 이용권 해지 

    티빙 이용권 해지 관련해서는 여러가지로 티빙 고객센터로 문의가 올라오고 있습니다. 

    1) 티빙 이용권 해지 (PC 버전)

    티빙 웹 로그인 ▶ 우측 상단 [프로필 아이콘] 클릭 ▶ [MY] 클릭 ▶ [나의 이용권] 혹은 [이용권 및 캐시내역] 클릭 ▶ 구독중인 이용권 [변경/해지] 클릭 ▶ [자동결제 해지 신청하기] 클릭 하여 최종적으로 티빙에서 직접 결제하는 경우 해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2) 티빙 이용권 해지 (APP 버전) 

    티빙 앱 로그인 ▶ 우측 상단 [프로필 아이콘] 클릭 ▶ [나의 이용권] 혹은 [이용권] 버튼 클릭 ▶ 구독중인 이용권 [변경/해지] 클릭 ▶ 최하단 [자동결제 해지 신청하기] 클릭 하여 앱에서 티빙 가입 및 직접 결제한 이용권을 해지 할 수 있습니다. 

    티빙 고객센터  바로가기

    관련해서 문제가 계속해서 발생한다면 티빙 웹페이지 내에 있는 1:1 게시판 문의를 통해서 관련 사항에 대해서 문의를 주거나 혹은 tving@cj.net 으로 접수를 하면 관련 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티빙 인앱 결제 이용권 해지 

    위와 같이 티빙에서 직접결제한 것이 아닌 인앱 (플레이스토어 혹은 애플 앱스토어)에서 앱 결제를 통해서 티빙 정기 결제를 하고 있는 경우에는 이용권 해지 방식이 위와는 다르게 구글 플레이스토어 혹은 애플 앱스토어 내에서 진행하셔야 합니다. 관련해서는 아래의 글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티빙 이용권 결제 환불 인앱결제 환불

    티빙 이용권 결제 방법에는 다양한 방식이 존재합니다. 티빙 웹사이트 내에서 신용카드를 등록하고 결제하는 방법과 함께 네이버페이, 구글플레이 스토어 혹은 애플 앱스토어에서 인앱결제하

    info-squares.tistory.com

    티빙 로그인 오류 고객센터 문의

    티빙을 이용하는 이용자수가 급격히 증가하면서 여러가지 문제점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는데 공통적으로 발생하는 문제점은 로그인 문제입니다. 

    1) KT 티빙 라이트 이용권 관련 문의

    KT에서는 Seezn이 티빙과 통합되면서 통신사 혜택으로 티빙 라이트 이용권을 발급했습니다. 티빙 라이트 이용권의 경우 KT에서 수신하신 티빙 라이트 이용권 등록 안내 무자에 포함된 URL을 다시 클릭하게 되면 ID를 일부 확인할 수 도 있습니다. 혹은 KT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티빙 라이트 아이디 발급시 나온 아이디의 일부를 확인 할 수도 있습니다. 

    2) 로그인이 안될 때 고객문의 하는 법 

    티빙 로그인 관련 문제로 1:1 문의 게시판에 문의를 진행하고자 하는데 로그인이 지속적으로 문제일 때는 고객센터 대표 메일 tving@cj.net 티빙 대표 메일로 문의를 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